본문 바로가기

분석 : 건축브랜드분석

힐스테이트 브랜드 분석


Hill(고급 주거지를 상징, 남들보다 격이 높은 곳, 더 좋은 곳, 자랑할 만한 곳)+

State(높은 지위, 위엄, 품격, 자부심)

=품격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high society의 프리미엄 공간 Hillstate

브랜드 철학:

HOTNESS: 뜨거운 물이 꿈틀대는 열정

HONOR: 당신의 집에서 느끼는 자부심과 명예

HUMAN: 사람이 중심이 되는 따뜻함

HISTORY: 명가의 전통이 숨쉬는 곳

HIGH SOCIETY: 당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곳

HOPE: 진정한 성공을 부르는 정직한 삶

HAPPY: 당신을 기쁘게 하는 행복

HEART: 마음과 마음으로 만나는 이웃과의 교감

HUMOR: 당신을 즐겁게 하는 웃음

HEALTHY: 당신의 몸과 마음을 지켜주는 건강

HINT: 아이디어가 샘솟는 삶의 크리에이티브

HUMMING: 콧노래가 흥얼거리는 즐거움

힐스테이트 스타일:

1.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빛나는 가치-Pride

2.당신의 꿈과 미래를 설계-Dream

3.특별한 당신을 더욱 특별하게-Theme

4.당신이 상상하지 못한 세심한 배려-Emotion

5.변화하는 당신의 삶에 발 맞추는 공간-Cycle

6.당신의 삶을 디자인-Design

7.나중도 처음처럼-Service

8.모든 기준은 당신-Humanism

 

'분석 : 건축브랜드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e-편한세상 브랜드분석  (0) 2008.11.22